킥 애스 2: 겁 없는 녀석들 (Kick-Ass 2, 2013)

킥 애스 2: 겁 없는 녀석들 (Kick-Ass 2, 2013)

movie_image

 

담형이랑 치킨 뜯으러 나갔다가 뜬금없이 킥애스2를 봤다 ㅋㅋㅋ

 

movie_image (1)

킥애스1에서 힛걸로 귀염 터지던 클레이 모레츠가

1374375640_eS35QEsI_25d234b3-88ac-431f-ba50-0818c6109eda

마의 16세를 거치며 ㅠㅠㅠ 역변해서 걱정이 많았는데

movie_image (2)

다시 힛걸로 돌아와서 너무 기뻤다 ㅠㅠ

물론 더 킥애스 1때가 더 이뻤던거같긴 함

 

movie_image (3)

힛걸 말고 또 기억에 남는건 마더러시아 누님. 윗 사진에서는 오른쪽에서 두 번째 임. ㅎㄷㄷ

첨 나올 때 난 여잔줄 몰랐다. 근데 누구 닮지 않음???

사본 -130721_51ebdae0d4734 movie_image (4)

 

ㅋㅋㅋ 개콘 김혜선ㅋㅋㅋ 똑같앸ㅋㅋㅋ 컨셉이랑 이미지랑 어쩐지 생김새도 닮은듯

 

킥애스2는 전작에 비해 개그/진지의 밸런스도 깨지고 스토리도  엉성한, 그저 흥행요소를 닥치는대로 집어넣은 졸작인 것 같다. 사춘기에 접어든 힛걸의 방황과 자아발견에선 뜬금없이 하이틴 영화가 되어 끼어 들어가 있고, 주인공들은 10분 지날 때 마다 신념을 걸고 하는 대사를 치는데 매번 뜻이 뒤집힘. 급 주인공 아버지 죽고 눈물 짜내기도 들어가고 ㅋㅋㅋ

 

그럼에도 불구하고 킥애스는 액션과 클레이모레츠에 올인하는 영화라 스토리를 버리고 머리를 비우고 보니 정말정말 재미있었다.

Leave a Reply